삶의 팁

Medicare

Margaret K 2012. 9. 23. 05:54

Part A 소지자가 병을 얻어 입원할 경우 $1,100.의 본인 부담액을 내야 하며 60일까지는 입원비가 면제 됩니다. 그러나 60일을 초과하여 입원할 경우 61~90일 기간에는 하루 $275불 91~`50일 기간에는 하루 $550불씩 본인이 지불해야 하며 150일을 초과하여 입원하게 되면 입원비 전액을 본인이 내야한다.

 

병원 보험 (Part A)은 병원 또는 전문 간호 시설 입원 . 치료 (병원 입원후에 이어지는), 몇몇 가정 간호 및 호스피스 간호에 대한 비용을 지원합니다.

의사로부터 6개월 미만의 시한부 생명을 확인받은 말기 환자의 경우 기간에 제한없이 호스피스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말기 환자가 6개월을 넘겨 생존하더라도 의사가 말기환자임을 확인해주면 계속해서 커버를 받을 수 있다.

 

 

Part B 는 외래환자의 치료비를 내주는 Medical insurance로서, Part B는 월 $110.50의 보험료를 SSA연금에서 공제하여 내게 됩니다.(많은 분들이 연방 정부 의료 보험이 무료로 제공 된다고 생각하시지만 실제로는 보험료를 시니어 분들이받는 사회보장 수표 에서 매월 공제 한다.

Part B 소지자가 병원에 다니면서 치료를 받을 경우 년간 $155불의 본인 분담액을 내고 치료비의 20%의 Coinsurance를 본인이 지불하게 됩니다.  

입원환자의 의사 진료 외래환자 진료 앰뷸런스 비용 X레이 실험 검사 휠체어 등 의료기구 물리치료 유방암 검사 독감 예방주사 당뇨 검사 및 교육 등이 모두 파트 B에 해당된다.

 

 

 

Part D Part BPart A 를 모두 갖고 있는 사람들이 구입할 수 있는 처방약 Plan입니다. 처방약을 구입할 때 Part D 를 커버하는 금액은 약값의 75%이며 일년에 $2,480까지 약을 구입할 수 있다.

 

한국어로 된 간행물이
필요하시면 쇼셜 시큐리티 웹사이트 내에 Multilanguage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www.socialsecurity.gov/multilanguage
로 가셔서 ≪한국어≫를 선정하시면 됩니다.
저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