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좋은 소식 vs 나쁜 소식 vs 환장할 소식

Margaret K 2016. 3. 16. 02:59



웃음이 바로 보약입니다
 
좋은 소식 vs 나쁜 소식 vs 환장할 소식 

좋은소식: 남편이 진급했다네 ㅎㅎ
나쁜소식: 그런데 비서가 엄청 예쁘다네.
환장할소식: 둘이 외국으로 출장 간다네 ㅋㅋ

좋은소식: 첨으로 아이가 상을 타왔네.
나쁜소식: 옆집 애도 왔다네.
환장할소식: 아이들 살린다고 전교생을 주었다네.ㅋㅋ

좋은소식: 쓰레기를 종량제 봉투에 담지 않고 슬쩍 버렸네 ㅎㅎ.
나쁜소식: 장면이 CCTV 잡혔다네.
환장할소식: 양심을 버린 사람 편으로 9 뉴스에 나온다네.

좋은소식: 살다가 처음으로 남편이 꽃을 사들고 왔네 ㅎㅎㅎ
나쁜소식: 그런데 하얀 국화꽃 이었다네.
환장할소식: 알고보니 장례식장 갔다가 아까워 가져온 거라네 ㅠㅠ

좋은소식: 아내가 가격에 성형수술을 했다네 ㅎㅎ
나쁜소식: 수술이 시원치 않아 다시 해야만 한다네.
환장할소식: 뉴스보니 돌팔이라고 잡혀 갔다네.

좋은소식: 보내준 글이 너무 재미있어 깔깔깔 소리로 웃었네.
나쁜소식: 웃음 소리가 너무 커서 모든 사람들이 쳐다 보았다네.
환장할소식: 하필이면 거기가 장례식장 이었다네.

웃으며 사는게 보약 먹는 것보다 낫다고 합니다. 웃음이 바로 보약입니다


Image result for smiley face

오늘의 유머
《교황님의 운전》
 
교황님이 운전기사가 모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날씨도 좋고,
~~뚫린 도로를 질주하다보니 왠지 교황님도 운전이 하고 싶어졌다.
결국 교황님은 극구 만류하는 운전기사를 밀어내고 스스로 운전을 하기 시작했는데,
화창한 날씨에 쭉 뻗은 고속도로를 달리니, 모처럼 젊은 시절로 돌아가신 교황님은 점점 속도를 냈다.
 
거기까지 좋았는데,
삐용삐용 경찰차가 쫓아와서 교황님은 차를 세울 수 밖에 없었다.
과속하셨습니다. 창문 좀 내려 보시죠."
교황님이라고 어쩔 수 있나, 창문을 내렸다.
 
그런데 교황님을 본 경찰이 '흠칫'하더니 급하게 본부로 전화를 했다.
"과속차량을 단속했는데 딱지를 끊기가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높은 사람이라도 탔어?"
"네 꽤 높습니다."
"시의원?","아닙니다, 훨씬 높은 분입니다."
"국회의원?","아닙니다, 더 높은 분입니다."
 
"아니 그럼 대통령이라도 탔단 말야? 누군데 그래?"
그러자 경찰 왈,.
"교황님이 운전기사인걸 보니 아무래도..... 하느님이 타신 것 같습니다."
~~~~
~~~~